글로벌 전자상거래 셀러가 해외에 판매한 물품에 대해 판매관리, 창고관리, 수출입통관관리, 배송관리, 구매확인 및 결제관리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주요서비스
|
|
|
|
|
|
|
|
|
|
|
|
|
이용효과
- 셀러가 전자상거래로 판매한 물품에 대해 주문정보 수집, 수출신고, 배송요청, 수출대금회수, 구매확인서 발급, 해외풀필먼트 및 화물추적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- 수출실적 인정을 통한 무역금융, 관세환급 및 부가세 영세율 적용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- 부가세 신고 및 외화 입금 시 소포수령증, 판매내역, 입금내역서 등의 증빙자료 제출을 면제할 수 있습니다.
uTradeHub 회원가입
- 전자무역플랫폼 uTradeHub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무역플랫폼 서비스 신청, 승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아래 “전자상거래무역플랫폼 이용가이드 바로가기”를 클릭하면 상세한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.
- 동일 사업자번호로 uTradeHub에 가입된 경우, 1개 ID로만 전자상거래무역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용요금
- 간이수출신고 자가통관서비스는 2023년 12월까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며, 이후 유료화 여부는 23년 12월경에 공지할 예정입니다.
- 특송운송사 서비스인 목록변환 서비스는 하반기에 유료화 할 예정입니다.
이용문의
- TEL : 1566-2119
- eMail : help.go@ktnet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