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롬/엣지 브라우저에서
"무역포탈" 바로가기 클릭후 다음 화면으로 이동이 안되는경우 조치 방법입니다.
1. 크롬/엣지 브라우저 버전이 91 미만인 경우
- 91 버전으로 업데이트
- (크롬)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“고급” 탭
: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(3가지 삭제)
- (엣지) 설정 >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> 검색 데이터 지우기 > 지울항목 선택
: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(3가지 삭제)
- 전체 브라우저 종료후, 새 브라우저 실행후 이용
2. 크롬/엣지 브라우저 버전이 91 이상이지만, 화면전환이 안되는 경우
- (크롬) 설정 > 개인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> “고급” 탭
: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(3가지 삭제)
- (엣지) 설정 >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> 검색 데이터 지우기 > 지울항목 선택
: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(3가지 삭제)
- 전체 브라우저 종료후, 새 브라우저 실행후 이용
※ 브라우저 버전 확인/업데이트 화면
- 크롬 : 설정 > Chrome 정보
- 엣지 : 설정 > Microsoft Edge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