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지원 > 공지사항 > 서비스()구분 없음

HOME  ...   서비스()구분 없음

공지사항 서비스()구분 없음

구매확인서 작성 시 CMME - 0002 또는 CMME-003, Internal server error 안내

구분 서비스()구분 없음
등록일 2022-10-04 조회수 870

구매확인서/내국신용장의 신규화면을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의 검색기록 및 쿠키 등을 삭제하시고, 브라우저 전체를 닫고 새로 열기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1. 쉬운 삭제 방법

단축키 또는 URL을 이용하여 더욱 쉽게 캐시 삭제가 가능합니다.

- 단축키를 통한 캐시 삭제 : 웹 브라우저를 켜신 상태에서 [ Ctrl ] + [ Shift ] + [ Delete ] 버튼을 누르시면 캐시 삭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

- URL을 통한 캐시 삭제 : 아래 해당되는 브라우저명 옆에 기입된 URL을 복사하여 브라우저의 주소란에 입력하면 캐시 삭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



► 크롬인 경우 [ chrome://settings/clearBrowserData ]

1.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더보기[...]에 설정 클릭

2. "개인정보 및 보안" 클릭

3. 인터넷 사용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전체 삭제



► Microsoft Edge인 경우 [ edge://settings/clearBrowserData ]

1. Edge에서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더보기[...]에 설정 클릭

2. 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 클릭

3. 검색 데이터 지우기 > 지금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"지울 항목 선택"을 클릭

4. 검색기록, 다운로드, 쿠키, 캐시 데이터 전체 지금지우기



► Internet Explorer인 경우

1.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"톱니바퀴" 버튼 클릭

2. "인터넷 옵션" 클릭

3. "검색 기록"의 "삭제" 클릭

4. "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", "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" 선택후 삭제



=====================



2. 상기와 같이 쿠키 삭제 했음에도 작성문서 임시저장이나 저장 시 

오류내용 CMME - 0002 또는 CMME-003, WCMME 오류, Internal server error 등이

나타날때는 번거로우시겠지만 "기존 화면" 에서 다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( uTradeHub 메인 > 무역포탈 > 구매확인서/내국신용장 기존화면 바로가기 )


구분 서비스()구분 없음
등록일 2022-10-04
조회수 870

구매확인서/내국신용장의 신규화면을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의 검색기록 및 쿠키 등을 삭제하시고, 브라우저 전체를 닫고 새로 열기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1. 쉬운 삭제 방법

단축키 또는 URL을 이용하여 더욱 쉽게 캐시 삭제가 가능합니다.

- 단축키를 통한 캐시 삭제 : 웹 브라우저를 켜신 상태에서 [ Ctrl ] + [ Shift ] + [ Delete ] 버튼을 누르시면 캐시 삭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

- URL을 통한 캐시 삭제 : 아래 해당되는 브라우저명 옆에 기입된 URL을 복사하여 브라우저의 주소란에 입력하면 캐시 삭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.



► 크롬인 경우 [ chrome://settings/clearBrowserData ]

1.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더보기[...]에 설정 클릭

2. "개인정보 및 보안" 클릭

3. 인터넷 사용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전체 삭제



► Microsoft Edge인 경우 [ edge://settings/clearBrowserData ]

1. Edge에서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더보기[...]에 설정 클릭

2. 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 클릭

3. 검색 데이터 지우기 > 지금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"지울 항목 선택"을 클릭

4. 검색기록, 다운로드, 쿠키, 캐시 데이터 전체 지금지우기



► Internet Explorer인 경우

1.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"톱니바퀴" 버튼 클릭

2. "인터넷 옵션" 클릭

3. "검색 기록"의 "삭제" 클릭

4. "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", "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" 선택후 삭제



=====================



2. 상기와 같이 쿠키 삭제 했음에도 작성문서 임시저장이나 저장 시 

오류내용 CMME - 0002 또는 CMME-003, WCMME 오류, Internal server error 등이

나타날때는 번거로우시겠지만 "기존 화면" 에서 다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( uTradeHub 메인 > 무역포탈 > 구매확인서/내국신용장 기존화면 바로가기 )


티봇 채팅창 실행 공급기업 AI추천